홈 > 고객행복센터 > FAQ

고객행복센터

제이로그에서는 고객님의 궁금증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
FAQ 검색하기
자주 문의주시는 질문입니다.
1:1 상담 이용하기
최대한 빠른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.
02-795-9680
월~금 AM 10:00 ~ PM 6:00

자주하는질문 FAQ

검색
FAQ
3 [상품문의] 상품 문의는 어떻게 진행하나요?
  • 상품 문의는 어떻게 진행하나요?
  • 각 상품 상세페이지의 Q&A 게시판을 통해
    상품에 대한 문의를 주시면 확인 후 최대한 빠르게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.
    단, Q&A게시판의 경우 사이트의 원할한 운영을 위해
    제이로그 회원들에게만 제공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  그 외 궁금한 점은 제이로그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
    보다 빠르고 자세하게 진행해 드리겠습니다.
2 [상품문의]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이 현재 이벤트 진행 상품인지 알수 있나요?
  •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이 현재 이벤트 진행 상품인지 알수 있나요?
  • 상품 클릭 후 상세페이지 배너를 통해 이벤트 진행에 대한 안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    진행되는 이벤트에 따라 사은품의 경우 조기품절 될 수 있는 점은 양해 부탁드립니다.
    그 외 이벤트 메인 페이지를 통해서도 진행중인 이벤트 들에 대한
    상세 정보가 확인 가능합니다.
1 [상품문의] 맞춤 이니셜 제작 상품의 경우 이니셜은 몇자 까지 가능한가요?
  • 맞춤 이니셜 제작 상품의 경우 이니셜은 몇자 까지 가능한가요?
  • 이니셜 문구는 한글, 영문, 숫자, 특수문자 포함 최대 20자 까지 가능합니다.
    20자 이내 영문 대문자, 숫, ★(별), ♥(하트), .(점) ,(쉼표) +(더하기) =(는) 이 가능하며
    한글은 제작이 불가 합니다.

    남겨주신 문구가 20자를 넘을 경우나, 제작 불가의 문자가 포함되어 있는 경우
    임의로 삭제 후 제작되오니 이 점 유의하시어 참고부탁드립니다.
처음    1    마지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