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 > 고객행복센터 > FAQ

고객행복센터

제이로그에서는 고객님의 궁금증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
FAQ 검색하기
자주 문의주시는 질문입니다.
1:1 상담 이용하기
최대한 빠른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.
02-795-9680
월~금 AM 10:00 ~ PM 6:00

자주하는질문 FAQ

검색
FAQ
3 [기타] 현금영수증 자진발급이 뭔가요?
  • 현금영수증 자진발급이 뭔가요?
  • 2016년 7월 1일부터 현금영수증 의무발행 업종 추가에 따라
    10만원이상 현금 거래에 대해 소비자가 요청하지 않더라도 자진 발급해서
    고객님이 직접 등록할 수 있도록 하는 제도입니다.

    고객님께서 직접 국세청 현금영수증 홈페이지(국세청 홈택스)에서
    현금영수증 자진발급분 소비자등록 을 통해 거래일자,결제금액,승인번호 조회 후 등록 가능합니다.

    거래일자,결제금액,승인번호 은 마이텐바이텐>MY쇼핑리스트>증빙서류발급 메뉴에서
   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2 [기타]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, 구매시 유의사항은 무엇인가요?
  •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, 구매시 유의사항은 무엇인가요?
  • 고객님의 모니터 사양에 따라 실제 색상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
    이는 교환/반품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.
    꼼꼼히 살펴보신 후,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.
1 [기타] 제품구입 시 유의사항은 무엇인가요?
  • 제품구입 시 유의사항은 무엇인가요?
  • 1. 물품수령 이전 주문취소와 물품수령 후 교환/반품은 기본적으로 불가능합니다. 신중하게 주문하시길 부탁 드리며, 주문제작 상품은 제작 중에는 취소/교환/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
    2. 전자상거래등에 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이 정하는 소비자 청약철회 제한 규정으로 인한
    입금 확인 후 제작되는 핸드메이드 제품의 경우 특성상 취소/교환/반품/환불 요청이 불가합니다.
처음    1    마지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