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 > 고객행복센터 > FAQ

고객행복센터

제이로그에서는 고객님의 궁금증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
FAQ 검색하기
자주 문의주시는 질문입니다.
1:1 상담 이용하기
최대한 빠른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.
02-795-9680
월~금 AM 10:00 ~ PM 6:00

자주하는질문 FAQ

검색
FAQ
9 [주문결제] 결제가 완료 되었는데 마이페이지에서 조회가 안됩니다.
  • 결제가 완료 되었는데 마이페이지에서 조회가 안됩니다.
  • 회원 결제와 비회원 결제 모두 결제가 정상적으로 완료 되었는데
    마이페이지에서 조회가 안될 경우에는
    결제하시는 과정에서 PC와 결제보안프로그램간의 충돌로 에러가 발생된 경우입니다.
    이러한 경우에 제이로그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거나
    1:1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처리하여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.
8 [주문결제] 결제방법 중 무통장 입금과 실시간 계좌이체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?
  • 결제방법 중 무통장 입금과 실시간 계좌이체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?
  • 실시간계좌이체는 결제 시 입력되는 계좌에서 바로 출금되는 결제방법이고,
    무통장입금은 고객님이 부여받으신 가상계좌를 통해,
    인터넷뱅킹, 텔레뱅킹, 은행방문을 통해 입금해주시는 방식입니다.
7 [주문결제] 모바일로도 결제가 가능한가요?
  • 모바일로도 결제가 가능한가요?
  • 제이로그는 모바일에서도 결제가 가능합니다.
    하지만 모바일 기종에 따라 차이가 있어서 결제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    모바일 결제 시 오류가 발생 할 경우
    번거로우시더라도, PC를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.
    감사합니다.
6 [주문결제] 네이버페이로 결제하였는데 주문조회는 어디서 가능한가요?
  • 네이버페이로 결제하였는데 주문조회는 어디서 가능한가요?
  • 제이로그의 상품을 결제 방법 선택 시 네이버페이로 진행하신 경우
    모든 배송조회 및 결제정보 확인 은 네이버페이의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

    따라서 주문건에 대한 제작상태 확인은 제이로그에서 가능하나 그 외
    주문 및 결제에 대한 변경사항 과 주문배송조회는 네이버페이를 통해서만 가능한 점
    참고부탁드립니다.
5 [주문결제] 지금까지 구매했던 상품을 확인할 수 있나요?
  • 지금까지 구매했던 상품을 확인할 수 있나요?
  • 페이지 상단의 [마이페이지> 주문배송조회]를 통해 주문하신 상품과 자세한 주문내역, 배송상태를
   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4 [주문결제] 장바구니(Shopping Cart)와 위시리스트(WishList)는 어떻게 다른가요?
  • 장바구니(Shopping Cart)와 위시리스트(WishList)는 어떻게 다른가요?
  • 위시리스트는 로그인 시 사용이 가능합니다.
    위시리스트에 담긴 상품은 2주동안 보관되며, 2주 후에는 자동삭제가 됩니다.

    하지만 장바구니에 바로 담으신 상품은 제이로그 사이트에서 나가실 경우, 해당정보가 사라지게 됩니다.
    비회원 고객분들께서도 장바구니를 사용하실 수 있도록 운영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
3 [주문결제] 결제수단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?
  • 결제수단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?
  • 제이로그에서 사용 가능한 결제수단은 다음과 같습니다.

    1. 신용카드
    2004년 1월 1일부터 개정된 부가가치세법 시행령 제 57조 2항 [사업자가 매출전표 등을 교부한 경우에는 세금계산서를 교부하지 아니한다.]에 의거
    신용카드 매출에 대해서 당사는 세금계산서를 발행할 수 없습니다. 카드매출 전표는 VAT가 포함된 결재 자료로써
    세금계산서와 같은 효력을 갖습니다.

    2. 온라인입금 (실시간계좌이체, 가상계좌결제)
    온라인 입금을 하실 경우, 입금은 주문 후 2일 이내에 하셔야 합니다. 모든 주문은 입금확인 후 진행됩니다.
    입금이 되지 않은 주문은 주문이 접수되지 않습니다.

    3. 적립금 결제
    주문금액의 1%를 적립해 드리는 적립금은 3,000원 이상 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  적립금은 온라인 구매 시에만 사용 가능하며, 타결제 방법과 복수결제가 가능합니다.
2 [주문결제] 회원이 아니여도 주문할 수 있나요?
  • 회원이 아니여도 주문할 수 있나요?
  • 제이로그의 모든 상품은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하나
    마이페이지 내 회원 전용 게시판은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.

    또한 할인쿠폰, 적립금은 제이로그 회원님께 드리는 혜택이므로 비회원 구매 고객님들은
    받으실 수 없습니다.
1 [주문결제] 결제 시 필요한 공인인증서는 어떤 건가요?
  • 결제 시 필요한 공인인증서는 어떤 건가요?
  • 공인인증서(Certificate)는 공인인증기관(Certification Authority-금융결제원 등)이 발행한 사이버 거래 인감증명서입니다.
    1급 공인인증서의 경우 모든 은행의 인터넷뱅킹 및 전자상거래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모든 신용카드 결제에 있어서 30만원 이상 결제하실 경우 주문과정에서 공인인증서 확인 절차를 거치셔야 합니다.

    다른 신용카드(현대/삼성/LG/외환/신한/하나/한미/롯데 등)는 금액에 관계없이 안심클릭이나 공인인증서 중 고객께서 선택하여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공인인증서의 이용을 통해 전자서명법에 따라 가입자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, 인증서를 사용한 거래에 대한 법적인 효력을 부여 받을 수 있습니다.

    [공인인증서 발급절차]

    1.거래은행 방문(신분증 지참)
    2.인터넷뱅킹 사용신청서 제출(인터넷거래신청)
    3.은행 사이트에서 공인인증서 발급신청
    4.신청이 완료되면 공인인증서 발급(다운로드)
    하드디스크에 다운로드하면 해당 PC에서만 사용 가능
    이동식디스크(플로피디스크)에 다운로드하면 여러 PC에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함
처음    1    마지막